영접 기도와 그 후의 삶


그럼 다음 영접기도를 읽으며 기도해 주세요!

영접 기도

“예수님! 저의 죄를 위해 대신 십자가에 죽으심을 믿습니다.

이제 예수님을 저의 주님으로 받아 들입니다.

주님의 사랑을 느끼며, 주님의 인도를 따르게 해 주세요!

작은 것 하나도 모두 주의 뜻을 따르며 살겠습니다!

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 아멘”

[영접 기도를 했나요? 이제 당신은 하나님과 관계를 회복했습니다. 최고의 삶을 살게 되죠. 또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. 계속 읽어 주세요!]

4. 나누는 삶

[믿은 후 건전한 교회에 등록해 함께 성장합니다. 또 받은 축복을 나누며 하늘나라 상급을 쌓습니다]

4-1
농부는 최고의 삶을 살게 됩니다. 주인은 새 사업 파트너 여성도 소개해 주죠.
4-2
그녀는 새 사업장으로 그를 인도합니다. 그리고 주위 사람에게 많은 것을 나눠줍니다.
4-3
(해설)하나님은 성령을 새 인생 파트너로 주십니다. 그의 인도하심을 받습니다. 그래서 교회에 등록하고, 받은 축복을 주위에 나누게 됩니다.

단락 4 : 그 농부는 그 제안을 받아들입니다. 그래서 그 밭을 살 수 있었습니다. 그리고 그 금덩어리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됩니다. 주인은 자신과 특별한 관계를 가진 사람들만 모아 만든 사업장이 있었습니다. 그는 그 농부를 그 사업장으로 옯겨줍니다. 또 특별한 사업 파트너를 그에게 붙혀 줍니다. 그 농부는 그 곳에서 그 사업 파트너와 함께 일하며 더욱 더 큰 부자가 됩니다. 그리고 주위에 좋은 일도 많이 하며 행복하게 살았습니다.

설명 – 믿음을 고백하면 성령님이 오십니다.1 성령님은 그 주인의 사업 파트너와 같습니다. 성령님이 더 거룩한 삶으로 인도하실 때 우린 그걸 따라야 합니다.2 또 그 농부가 새 사업장으로 간 것처럼, 교회에 등록해야 합니다. 교회는 한 몸과 같습니다.3 각자 주신 재능으로 함께 주님의 일을 하는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야 합니다. 성경을 읽고, 기도를 하며, 선행과 전도에 힘쓸 때, 하나님은 그의 축복의 길로 계속 인도하십니다. 그 길을 따를 때 더욱 더 큰 축복을 받습니다. 또 사랑의 하나님을 계속 더욱 닮게 됩니다. 그래서 우리는 그 받은 축복을 주위 사람과 기쁘게 나누게 됩니다.4 그래서 하늘 나라에 많은 상급을 쌓게 됩니다.

1.숨을 내쉬며…성령을 받으라 (요 20:22)
2.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.. (갈 5:22)
3.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(고전 12: 12)
   여러분들은 그리스도의 몸이며 (고전 12: 27)
4.모든 백성이 너를 통해 복을 받을 것이다 (창 12:3)
⇨전체 말씀 보기


복음제시 이야기는 이것으로 끝입니다. 계속 신앙을 가꿔 나가길 바랍니다.